맛집

[수원 성대 맛집] 버터랏츠 / 크로와상 전문점

찌니's 2020. 9. 20. 13:25

안녕하세요 ^_^
오늘은 수원 성균관대역에 있는 크로와상 맛집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외관부터 귀여움 뿜뿜하지 않나요? ㅠㅠ

완전 제 취향저격 !

내부는 작고 아담했어요 ㅎㅎ
오후 3시 쯤 방문했는데도
크로와상 종류가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ㅠㅠ

다양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면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저는 크로와상과 코코넛 퀸아망을 먹었습니다


커피는
콜드브루아메리카노 / 콜드브루 라떼
두 종류만 있어요!
역시 맛집이라 빵에만 집중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친구들과 빵을 먹고있는데
서비스라며 브라우니 세조각을 주셨어요 !

사장님 감사합니다 ㅜㅜ :-)

빵이 맛이 너무 좋아서 집에 가는길에
뺑오쇼콜라와 스콘을 사갔는데
스콘이 정~ 말 맛있었어요 ㅠㅠ
취향저격



혹시라도 수원 성균관대역(율전동)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거나
주민이 있으시다면 버터랏츠 꼭 한번 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