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잠실 맛집] 아그라, agra 인도요리 전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찌니's 2020. 9. 19. 11:31


가을 가을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인도음식을 먹기로 했어요❤️

 

 

인도 커리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아주 오랜만에 드디어 인도음식을

 

저희는 ‘아그라 스페셜’ 을 먹었어요~

‘아그라 스페셜’은 1인에 29,000으로

스노윙브레드, 커리, 탄투리치킨, 난

마지막으로 에이드 2잔을 선택 할 수 있어요!!

 

메뉴판 참고해주세용~

 

먼저 첫번째 메뉴!!

연기가 폴폴~ 과일과 채소와 난을 함께

먹는 음식이에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탄두리치킨~❤️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치킨은 역시 탄두리❤️

 

 

이제 정신없이 먹다가

아! 사진! 하고 찍었네요ㅠㅠ

양도 푸짐하고 둘이서 아주 배불리 먹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요거트를 떨어트렸는데

너무너무 죄송했어요ㅠㅠ

같이 음료를 치우고 직원분께서

“새로 가져다드릴까요?”라고 말씀하셨는데

너무 죄송하고 에이드 한잔도 충분해서

괜찮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친절하신 서비스에 한번 더 감동 ~
서비스 짱짱
배불리 음식을 먹고
두명이서 저렇게 코스요리로
1인 29000원씩
총 58000원 나왔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특별한 날 특별한 음식을 도전하기에 적합한 것 같아요 ('∀'●)♡

 

 

잠실역 근처 위치한 잠실새내역에서
달고나를 사먹고~~

추억의 달고나ㅠㅠ

 

 

커피빈에서 헤이즐넛라때도 춉춉
커피빈은 헤이즐넛 다들 아시죠?

 

 

 이렇게 저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

아그라 아그라 짱짱

다음에 또 먹으러 갈 의사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