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강남구청 ‘노란상 소갈비’

찌니's 2020. 9. 19. 10:5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구청역에 새로 생긴

‘노란상 소갈비’ 후기 입니다!

 

 

사람이 정말정말 많아서 3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ㅠㅠ

기다리는 중에 지인 분들이신지 두팀 정도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시더라구요 속상,,

 

 

 

입구부터 맛집 느낌이 뿜뿜하지 않나요??

아니나 다를까 맛은 정말 훌룡했어요 ㅠㅠ

 

 

 

 

이건 기본 메뉴판!

한우육회비빔밥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먹지 못했어요 ㅠㅠ

 

 

 

그리고 이건 점심특선이에요^^~

 

 

저희가 주문한건 이동갈비와 정갈비를 주문했어요!

먼저 이동갈비는 간장양념 갈비라고 하시더라구요~

 



후우우 고기가 야들야들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이동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별다른 기대없이

정갈비를 먹었는데 세상에나 저는 개인적으로

정갈비가 더 맛있더라구요!!

 

 

정갈비는 소금양념 갈비라고 해요~

소금양념 갈비이면 어떤 맛일지 사실 기대가 별로

없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또 먹구싶다,,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으신가요??

가게가 정말 바빠서 조금 정신이 없긴 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제가 먹어본 소갈비 중 가장 맛있었어요 !

 

 

위치는 강남구청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 골목만 들어가셔도 바로 보이실꺼에요!

강남구청에 들리 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노란상 소갈비’ 꼭 들려서 식사하세요!!

완전 강추강추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