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전주당일치기] 전주한옥마을 돌아다니기 / 한복대여 /전동성당 / 맛집 / 추천장소

찌니's 2020. 9. 20. 13:56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작년에 친구들과 당일치기로 다녀온 전주한옥마을 리뷰를 하려해요 ^^.

이제 와서 글을 쓰니 코로나 이전의 삶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깨닫게 됩니다 ㅜㅜ,,

그럼 이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 :-)

 

 

전주까지 왕복 6시간을 당일치기로 다녀와서
힘들긴 했지만

전주는 1박2일로 다녀오기엔 할게 그렇게 많진
않은 것 같았어요!

 

전주에 도착해서 친구들과 가장 상태가
예쁠 때에 사진을 찍자~

해서 바로 예약해놓은 한복 집에 가서 한복을 입었어요

 

 

저희는 '이리 오너라'에서 한복을 대여했습니다

이렇게 머리까지 예쁘게 해주시고 가방도
대여해 주셨어요 ~~ㅎㅎ

저희는 거의 모든 사진을 경기전에서 찍었습니다

입장료는 대학생 할인을 받아서 2000원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전주에 가신다면 경기전에는 꼭 들리셔야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지 실수 있을 것 같아요

포토존이 아주아주 많아요 강추!


 

 

위에 사진들이 다 친구들과 경기전에서 찍은

인생 샷이랍니다~

놀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조금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사진을 찍은 후에 한복을 다 갈아입고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한복을 입고 음식을 먹고 돌아다니기엔
불편한 것 같아요

다시 생각하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ㅠ


 

 

먼저 가장 맛있었던 바게트 버거

가격:4000원

친구가 맛있다고 강추했던 음식인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집 갈 때 모두들 하나씩 포장해 갔답니다~

다른 건 몰라도 바게트 버거는 꼭꼭 드셔보세요!!


 

 

위에 세 가지 음식은 '베테랑 칼국수'에서 먹은

쫄면, 만두 그리고 칼국수입니다 ㅎㅎ

유명한 맛 집이라 줄을 서서 먹었어요 ㅠㅠ

하지만 식당 내부가 넓어서 생각보다 줄이

금방금방 빠졌습니다

제 생각엔 쫄면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칼국수 가격 : 6500원

쫄면 가격 : 6000원

만두 가격 : 5000원

 

 

 

 

제가 닭꼬치를 워낙 좋아하는 터라 닭꼬치도
사 먹어봤어요 ㅎㅎ

매운맛으로 했는데 다 먹을 때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워서 죽을뻔했다는 ...

닭꼬치 가격 : 4000원


 

 

마지막으로 철판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제가 갔던 철판 아이스크림은
기본이 4000원

믹스가 4500원 이였습니다!

기본은 너무 허전해 보여서 저희는 500원 더 추가해서 딸바철판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ㅎㅎ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제가

갔던 가게에는 종류가 없어서 딸바를 먹었는데

근처 철판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보니

레몬 철판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ㅠㅠ

원하시는 맛이 없다면 좀 더 둘러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것같아요

아직도 더 둘러보고 살걸 후회 중

철판 아이스크림 기본 : 4000원

철판 아이스크림 믹스 : 4500원


이렇게 저의 전주 당일치기 여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